네이처리퍼블릭 인기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 에센스’ 기획세트 선봬

▲ 네이처리퍼블릭_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 에센스 한정 기획세트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 에센스’를 50% 할인된 가격의 기획세트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한정 판매될 예정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 에센스’ 기획세트는 의 전국 70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에는 땀과 유분으로 피부 겉이 번들거리기 때문에 보습 관리를 소홀히 하기 쉽지만 피부 속은 여전히 건조한 상태이기 때문에 2~3가지 수분 제품을 이용해 가볍게 스킨케어 해주는 것이 좋다.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2011년 출시 후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하며 대표 수분크림으로 자리 잡았고, 많은 인기에 힘입어 지난 4월 업그레이드 출시됐다. 하와이 코나 지역 수심 914m에서 끌어올린 청정 해양 심층수와 33가지 바다 성분의 영양이 피부 깊숙이 수분 파워를 전달한다. 또한 산뜻한 사용감과 함께 72시간 피부 보습지속 효과로 소량만 발라도 수분감이 오래 유지된다.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 에센스’는 피부에 산뜻한 청량감을 더해주고,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 해주고, 수분 에센스를 얇게 펴 발라 촘촘하게 수분을 채운다. 건성 피부일 경우 수분크림을 덧발라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 주고, 지성 피부는 밤에만 크림을 사용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것이 좋다.

네이처리퍼블릭 정운호 대표는 “인기 제품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과 함께 수분 에센스의 뛰어난 제품력을 고객들이 부담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 에센스’ 기획세트의 용량은 각 80ml와 42ml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