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모바일앱 배달탭에서 주문 시, 5000원 할인쿠폰 증정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G마켓을 통해 BBQ치킨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국내 1위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G마켓 모바일 배달앱과 손을 잡고 8월 7일(금) 부터 10월 7일(수)까지 2달 간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G마켓 모바일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BBQ 5,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주문 시 사용하면 BBQ 메뉴를 5,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기한 내 한 ID 당 1회 발급이 가능하다.

무더운 여름날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고객들을 위해 BBQ가 실시하는‘오늘도 힘내! 힘난닭’ 캠페인의 일환으로 ‘1+1! 갈릭3총사 먹고 갈릭3총사 하나 더 받자’에 이은 두 번째 이벤트 이다.

BBQ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비비큐의 신메뉴 소이갈릭스와 레드핫갈릭스를 포함한 BBQ 전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앞으로도 G마켓과의 지속적인 공동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발급받은 할인 쿠폰은 BBQ 전 메뉴에 사용할 수 있으며, 발급일로부터 14일간 사용할 수 있다. 단, 일부 매장은 쿠폰 사용이 어려울 수 있다.

BBQ는 지난달 22일, 숙성된 간장에 마늘을 더해 짭쪼름한 맛이 일품인 ‘소이갈릭스’, 칠리 고추와 마늘소스가 만나 화끈한 매운 맛을 자랑하는 ‘레드핫갈릭스’를 출시해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