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9일(수) 오후 7시 10분 CGV영등포, 폭풍 흥행 관객 감사 이벤트 개최!

▲ 영화 베테랑 [제공/배급 :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 ㈜외유내강 | 감독 : 류승완]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개봉 14일째 700만 관객을 돌파, 개봉 3주차 압도적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올 여름 최고의 영화로 뜨거운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는 영화 <베테랑>이 8월 19일(수) 오후 7시 10분 CGV영등포 1관에서 관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이다. 개봉 3일째 100만, 4일째 200만, 6일째 300만, 9일째 400만, 10일째 500만, 12일째 600만, 14일째 700만 관객을 돌파, 개봉 후 13일간 박스오피스 1위,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는 영화 <베테랑>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호평에 보답하고자 8월 19일(수) 오후 7시 10분 CGV영등포 1관에서 관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 관객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베테랑>의 황정민, 유아인, 장윤주, 류승완 감독이 참석할 예정인 <베테랑>의 관객 감사 이벤트에는 “우리 주변의 서도철을 추천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온라인 이벤트에서 선정된 다양한 사연의 관객들과 실제 베테랑 경찰들이 참석, 풍성한 이야기와 재미를 이끌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또한 최고연령과 최저연령의 관객 등 다양한 세대의 관객에게 배우들이 직접 선물을 증정하며 세대를 아우르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 영화 베테랑 [제공/배급 :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 ㈜외유내강 | 감독 : 류승완]

남녀노소 관객들에게 긴박감 넘치는 전개, 탄탄한 스토리와 어우러지는 류승완 감독 특유의 리드미컬한 연출력, 황정민과 유아인 등 주연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 서민이 승리하는 카타르시스가 선사하는 쾌감 등에 대한 다양한 호평과 찬사를 이끌고 있는 영화 <베테랑>. 개봉 전부터 쏟아진 호평과 입소문 열풍에 힘입어 올 여름 적수 없는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베테랑>은 이번 행사를 통해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할 것으로 더욱 큰 기대를 모은다.

<베테랑>의 관객 감사 이벤트는 <베테랑>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veteran2015)을 비롯 익스트림무비, 맥스무비, 예스24 등 다양한 영화 사이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한국 범죄오락액션의 베테랑 류승완 감독과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등 개성파 베테랑 배우들의 결합, 그리고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다채로운 활약을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에 담아낸 영화 <베테랑>은 통쾌한 재미, 짜릿한 액션, 시원한 웃음을 갖춘 2015년 최고의 영화로 개봉 14일째 700만 관객을 돌파, 폭발적인 흥행 열풍을 이끌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