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형식.
[시사위크=한수인 기자] 식품∙음료 전문 건강 기업 일화가 지난 27일 저녁 서울 강남구 카페코나퀸즈 코엑스몰점에서 열린 ‘맥콜’ 광고 모델 박형식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팬사인회가 열린 카페코나퀸즈 코엑스몰점에는 박형식을 만나기 위해 몰린 백여 명의 팬들과 구경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행사는 팬사인회와 함께 팬들을 위한 ‘맥콜’ 증정 현장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팬사인회의 주인공인 박형식은 바쁜 일과 속에 행사장을 찾아준 팬들과 일일이 기념촬영과 악수를 하며, 많은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하는 정겨운 시간을 가졌다.

박형식은 “오랜 세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맥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할 수 있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장수 제품인 ’맥콜’처럼 앞으로 팬들의 마음속에서 오래 사랑받는 가수이자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제국의아이들’ 출신의 가수 겸 배우인 박형식은 맥콜의 2015년 광고 모델로 발탁돼 배우 김수미, 가수 NS윤지와 함께한 이색적인 힙합 랩 버전의 TV 광고로 화제를 모으는 등 맥콜 전속 모델로 맹활약 중이다.

한편, 일화는 28일에도 서울 중구 카페코나퀸즈 명동점에서 박형식과 ‘맥콜’ 광고에서 호흡을 맞춘 가수 NS윤지의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