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산업, 북유럽 정통 방식으로 훈연한 ‘동원연어 핫 스모크’ 3종 출시

▲ (동원산업) 동원연어 핫스모크 3종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동원산업(대표이사 이명우)이 프리미엄 등급의 고급 연어를 북유럽 정통 방식으로 훈연한 냉장 훈제연어, ‘동원연어 핫 스모크’ 3종(오리지널, 페퍼, 스트립 데리야끼)을 출시했다.

‘동원연어 핫 스모크’는 연어를 국산 참나무로 고온 훈연해 기름기를 줄이고 12시간 저온 숙성시켜 맛과 향을 풍부하게 살린 고급 훈제 연어다. 훈연 과정에서 연어가 알맞게 익혀져 전자레인지로 1분만 데우면 간단한 밥 반찬은 물론이고 샐러드, 스테이크 등 다양한 요리에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연어는 오메가-3 지방산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잘 알려져 있다. ‘동원연어 핫 스모크’는 칠레산 연어의 4개 등급 중에서 가장 높은 ‘프리미엄’ 등급만을 선별해 만들었다.

‘동원연어 핫 스모크 오리지널’은 훈제연어 고유의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동원연어 핫 스모크 페퍼’는 훈제연어에 블랙페퍼를 더해 매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또 ‘동원연어 핫 스모크 스트립 데리야끼는’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로 양념한 훈제연어로 밥 반찬은 물론이고 간단한 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 잘 어울린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동원연어 핫 스모크’ 출시를 기념해 시식행사와 레시피 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최고급 연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어제품을 출시해 ‘동원연어’를 국내 연어 시장의 확고한 리딩 브랜드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동원연어 핫 스모크’ 3종 가격은 오리지널과 페퍼가 5,800원, 스트립 데리야끼가 4,800원이다. (모두 한 팩에 170g)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