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정소현 기자] 취업동스쿨(대표 나준규)은 이랜드그룹에서 발표한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모집 시험에 대비하는 인적성 동영상 강좌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취업동스쿨의 ‘2015년 하반기 이랜드그룹 인적성검사 ESAT’ 동영상강좌는 이론과 문제적응력을 동시에 강화시킬 수 있는 강의다. 이번 이랜드그룹 채용시험을 대비하여 단기간에 총정리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신청자는 인적성 동영상 강의와 함께 ‘리얼면접’ 온라인 모의면접 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 서류 전형 합격을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자소서, 이력서 첨삭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수업에 사용되는 교재에는 최근 기출문제의 철저한 분석을 통해 출제가 예상되는 핵심예상문제를 수록하여 향후 시행될 시험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은 취업동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랜드 그룹의 2015년 하반기 채용 규모는 2,000여명으로, 신입•인턴 공채 400명과 함께 1,600명 이상의 현장 관리직을 매월 수시로 채용할 예정이다.

이랜드그룹은 그룹본부, 이랜드월드(패션), 이랜드리테일(유통), 이랜드파크(외식·건설), 이랜드시스템스 등 6개 사업부문의 하반기 공개채용 서류접수를 시작했으며 오는 30일 오전 10시까지 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합격자 발표는 10월 8일 오후 8시 이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채용 모집 부문으로는 ▲그룹 본부 전략기획, 재무 및 자금부문 ▲패션사업부 패션 브랜드매니저, 상품기획, 글로벌 소싱 및 프로덕션 부문 ▲유통사업부 패션플로어매니저, 모던플로어매니저, 하이퍼매니저 및 하이퍼MD 부문 ▲외식사업부 외식브랜드 매니저 ▲이랜드시스템스 정보전략, 시스템엔지니어(SE), 인프라스트럭쳐엔지니어(IE) 부문 ▲이랜드건설 건축시공, 전기시공, 기계시공, 토목시공, 글로벌소싱, 부동산 개발 등 총 18개 부문이다.

1차 서류전형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일산 킨텍스에서 직무적성 검사인 ‘ESAT’가 실시되며 사업부별 현장 면접과 최종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랜드그룹의 공채 지원 시에는 학부성적 및 어학성적의 제한이 없으며, 사업부별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랜드그룹채용 홈페이지(http://www.elandscout.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