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보람.
[시사위크=한수인 기자] 가수 박보람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외모와 함께 뷰티 아이콘으로 등극해 화제다. 체중 감량을 통해 외모 변신을 선보이며 20대 여성들의 주목을 끈 박보람은 지난 16일 방영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 코너를 통해 성숙한 가을 여자로 변신하는 셀프 메이크업 팁을 선보였다.

이날 박보람은 능숙한 메이크업 실력은 물론 22살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빨간 립스틱을 훌륭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그동안 ‘예뻐졌다’, ‘연애할래’ 등 다수의 활동을 통해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왔던 박보람의 새로운 변신에 방송 직후 그녀가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 또한 급증한 것이다.

이날 방송을 통해 박보람이 공개한 가을 메이크업 팁의 핵심은 바로 립과 아이 메이크업이다. 박보람은 베이지, 브라운 계열의 누디한 가을 컬러를 사용해 자연스럽게 음영을 준 후 입술에 강렬한 빨간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어 박보람은 “싱글 타입의 아이 섀도우를 사용할 때에는 서로 다른 컬러이지만 조합하기 쉬운 컬러 섀도를 선택하면 한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며 “가을 메이크업의 포인트가 되는 립 메이크업은 오일이나 보습 성분이 함유된 립스틱을 사용하면 하나의 제품으로 립 컬러와 립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그녀만의 팁도 전했다. 또한 가을인 만큼 색다른 변신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다고 귀띔했다.

박보람이 가을 여자 뷰티템으로 공개한 립스틱은 ‘웨이크메이크 크레용 콩테’로 그녀가 사용한 컬러는 ‘01호 포피레드’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귀여운 패키지는 물론 강렬한 발색력과 높은 보습력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줘 그녀의 파우치 잇 아이템으로 선택됐다.

아이 메이크업 제품 역시 ‘웨이크메이크 싱글 스타일러’로 뛰어난 발색이 특징인 제품이다. 박보람이 선택한 웨이크메이크 싱글 스타일러 가을 컬러는 ‘26호 츄러스’, ‘28호 피넛버터’, ‘20호 카페 브라운’이다.

뷰티 아이콘 박보람이 가을 메이크업 노하우로 공개한 ‘웨이크메이크 싱글 스타일러(1.4g/8,000원)’와 ‘웨이크메이크 크레용 콩테(4g/1만2,000원)’는 올리브영 일부 매장과 온라인샵(www.oliveyoung.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