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킨텍스 롯데판 블랙프라이데이에 대규모 매장으로 참가

▲ 락앤락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은 10월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 예정인 ‘롯데판 블랙프라이데이’에 대규모 매장으로 참가하여 국내 경기 활성화에 동참한다.

이번 행사에서 ㈜락앤락은 주방용품부터 보온용품, 수납용품, 생활용품까지 락앤락의 인기 상품을 35% 일괄 할인 판매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특별전을 통해 일부 제품을 최대 75%까지 파격적인 할인율을 적용하여 판매한다. 최근 요리연구가 백종원 씨를 모델로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락앤락 쿡웨어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 ‘스피드쿡’ 라면냄비, 내열유리 밀폐용기 ‘락앤락오븐글라스’, ‘비스프리’ 김치통 총 4가지 주력제품 군 모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김장철을 맞아 플라스틱과 내열유리 등 소재별 밀폐용기에 보다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락앤락 프레스’는 실리콘이 적용된 밀폐 및 절임 전용 누름판을 추가한 이중밀폐구조로 밀폐력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 ‘락앤락 비스프리 김치통’은 유리처럼 투명한 친환경 신소재 트라이탄을 사용해 내용물이 얼마나 남았는지 한눈에 알기 쉬우며, 강한 내구성으로 쉽게 깨지지 않고, 김치의 냄새 및 색 배임이 적어 출시 후 주부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다. 더불어 가을 여행의 필수품 여행용 캐리어와 위생적인 주방을 위한 항균도마,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밀폐용기 세트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수능을 한 달 앞두고 수험생들이 수능을 보면서 따뜻한 차와 점심을 먹을 수 있도록 텀블러와 보온도시락, 죽통 등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락앤락 텀블러는 다양한 연령대를 만족시킬 세련되고 참신한 디자인으로 기능성에 있어서도 3중 구조 뚜껑으로 보온력을 더욱 강화했으며, 기존 자사 제품보다 10% 용량이 늘어나 휴대성 또한 높였다.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김연진 이사는 “9월에 진행된 아산, 안성 릴레이 창고개방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롯데판 블랙프라이데이에도 최대 75%의 할인율로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로 다가오는 김장철은 물론 이사나 결혼 등으로 살림을 장만하는 분들의 가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정보 및 문의>
-행사 기간 : 2015.10.15(목) ~ 10.18(일) / 4일간
-행사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행사 장소 :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