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스타즈 50명, 맘스타즈 50명 등 총 100명의 서포터즈 선발… 3개월 활동

▲ 온라인 서포터즈 후디스타즈 모집공고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산양분유 1위 기업 일동후디스가 온라인 서포터즈 ‘후디스타즈’ 1기를 모집한다.

후디스타즈는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 체험해 보고 일상생활 속의 경험담을 각자의 블로그, SNS 등 온라인을 통해 공유하는 일동후디스의 온라인 서포터즈다.

모집기간은 2015년 11월 12일까지로 트렌드스타즈 50명, 맘스타즈 50명 총 100명을 선발한다. 전국 모든 20~49세의 여성이라면 지원 할 수 있으며 <산양분유>, <트루맘> 등으로 유명한 일동후디스의 유아식 제품을 보다 많이 경험하게 되는 맘스타즈의 경우 0~4세의 아기엄마만 신청이 가능하다. 합격자는 11월 25일에 발표한다.

후디스타즈의 활동기간(3개월) 동안은 물론 활동의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매월 2회 체험제품이 무료로 제공되며 정해진 미션 달성 시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www.foodismall.com)의 마일리지 3만 포인트도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후디스몰 프레스티지 멤버십에 무료로 가입되며 월별 우수활동자, 최종 우수활동자에게는 풍성한 경품이 증정될 계획이다.

프리미엄 유아식 기업으로 유명한 일동후디스의 대표상품 <산양분유>는 국내 최초로 뉴질랜드의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으로 키운 산양의 신선한 원유를 탈지하지 않고, one-line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깨끗하다.

특히 산양유에는 모유처럼 아기의 소화를 방해하는 단백질이 거의 없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β-락토글로블린도 적다. 또한 지방은 우유 지방의 1/20으로 작고, 중쇄중성지방산이 많아 아기들의 소화 흡수에 도움이 된다. 특히 알레르기와 성장에 도움이 되는 생리활성화 성분이 들어있어 더욱 좋다. 이에 일동후디스 <산양분유>를 먹은 후 달라지는 아기의 모습을 본 엄마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2003년 출시 이후 산양분유 시장의 대표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산양분유, 트루맘, 아기밀 등 프리미엄 유아식을 넘어 유제품, 건강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일동후디스 제품에 대한 경험과 정보를 더 많은 소비자들과 나누고자 한다”며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일동후디스의 성장과 발전을 함께할 소비자들의 서포터즈 참여와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