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김희선의 럭셔리한 3가지 겨울 스타일링 공개

▲ 김희선 (사진=조이너스)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공항패션으로 패셔니스타로서 화제를 모았던 국민여배우 김희선이 조이너스와 함께한 겨울 패션을 공개하며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배우 김희선은 평소에도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을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해왔다. 인스타그램에서 김희선은 20대보다 더 어려보이는 최강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인디에프(대표 손수근) 여성복 조이너스와 함께한 겨울 화보 속 김희선은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여신 미모를 과시하며 아이 엄마인 게 무색할 정도로 완벽한 몸매와 의상 소화능력으로 스텝들에게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조이너스 관계자는 “특히 퍼 아이템과 무스탕, 다운과 코트 등을 모두 완벽하게 다른 느낌으로 조이너스의 컨셉에 맞게 소화해 내어 '역시 김희선이다'라고 촬영장에 모든 사람들이 감탄했다. 또한 요즘 대세 아이템인 와이드 팬츠 또한 포멀한 룩으로 고급스럽게 스타일링 했는데 이를 김희선만의 느낌으로 럭셔리하게 잘 표현했다”고 전했다.

조이너스의 겨울 컬렉션은 Urban과 Cozy, 그리고 Haute young lady 3가지 컨셉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Easy urban style은 모던한 감성을 베이스로 절제된 디테일이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Cozy neo basic line은 코지하고 페미닌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Haute young lady는 조이너스가 재해석한 컨템포러리 캐주얼 룩을 제안한다.

이 외에도 김희선의 다양한 겨울 화보 컷은 조이너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e-joinus.com) 에서 볼 수 있다.

한편 김희선은 충분한 휴식과 재충전을 마치고 팬들과 하루 빨리 만날 수 있도록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