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31일까지 오뚜기-맨유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뚜기 세트밥 이벤트 진행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오뚜기 세트밥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축구 관람의 기회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맨유 경품대축제를 실시한다.

2015년 12월 7일부터 31일까지 1차로 진행되는 ‘오뚜기 세트밥 먹고 영국 맨체스터 가자!’ 이벤트는 전국 편의점, 할인점 및 오뚜기 온라인몰(www.ottogimall.co.kr)에서 판매되고 있는 맨유 선수들의 이미지가 있는 오뚜기 세트밥을 구매하여 제품 안에 들어있는 응모쿠폰의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 관람권과 왕복항공권, 선수 친필 사인유니폼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당첨자는 2016년 1월 8일 오뚜기-맨유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하여 발표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대한민국 공식 파트너인 ㈜오뚜기는 내년 5월까지 매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연계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뚜기-맨유 마이크로사이트(mu.ottog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뚜기 세트밥은 기존의 인기 제품인 김치참치덮밥, 춘천닭갈비덮밥에 가쓰오로 맛을 낸 일식 쇠고기덮밥인 규동, 부드러운 일식 닭고기 계란덮밥인 오야꼬동, 다양한 해물을 담은 중화해물밥, 매콤한 사천식 마파두부밥을 새롭게 출시했다. 오뚜기 세트밥은 전자레인지에 2분, 끓는 물 10분이면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밥과 소스, 수저가 함께 들어있어 든든한 한끼 식사로 충분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