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 설날선물세트<사진=동원F&B 제공>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설날을 맞아 건강을 담은 마음, ‘동원 설날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설날 역시 ‘건강’을 테마로 하는 선물세트들이 꾸준히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동원F&B는 참치캔, 연어캔, 김, 홍삼,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건강’ 컨셉의 식품들로 구성된 설날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 특히 식품 선물 세트 최고 인기 제품인 참치캔 세트를 중심으로 선물세트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동원F&B에 따르면 경기 불황으로 인한 소비양극화에 따라 선물세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중저가 실속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간판 제품인 참치, 캔햄 선물세트의 경우 2~3만원 대 실속 세트와 함께 5만원 이상의 고가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동원 건강참치 명작’, ‘명품 혼합 6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세트’ 등 프리미엄 세트도 함께 준비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F&B는 명절 선물로 가장 선호되는 식품인 참치캔, 고급캔햄, 연어캔, 고급 유지류를 기반으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설날 선물세트는 지난해 추석에 이어 포장에 고급스런 명화가 실린 멋스러운 명절 선물로서 가격대비 최고의 만족도를 드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동원선물세트는 시중 백화점, 대형마트, SSM 등 유통매장을 비롯해 동원몰(www.dongwonmall.com)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