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 황금올리브치킨<사진=비비큐 제공>
[시사위크=이미르 기자] 대한민국에 최강 한파가 찾아왔다. 살을 에는 듯한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당분간 추위가 지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와 건강을 염려하는 국민들이 많아지고 있다.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겨울철에는 뇌졸중 예방이 특히 중요하다. 기온이 영하권으로 내려가는 추운 날씨에는 뇌혈관질환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이다.

뇌졸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콜레스테롤의 섭취를 제한하는 것이 중요한데,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대표적인 음식이 바로 ‘올리브유’다. 올리브유에 포함된 불포화지방산은 몸 안의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이고 중성지방 수치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다.

현재 전세계 치킨 업체 중에서 유일하게 비비큐가 최고 등급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후라잉유로 사용하고 있다. BBQ의 메가히트 제품인 황금올리브치킨을 먹음으로써 자연스레 겨울철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올리브 오일은 유방암, 동맥경화, 심근경색, 협심증, 당뇨, 비만, 골다공증, 지방간, 신장결석등의 질병을 예방하고 노화방지 효소를 40여가지 함유하여 여성의 노화방지, 위장,췌장, 대장의 활동을 강화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건강관리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고 있다.

비비큐 측은 “최고 등급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후라잉유로 조리한 BBQ 치킨으로 뇌혈관질환을 예방하는 것도 겨울철 건강관리의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