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텍사스 데 브라질(Texas de Brazil)’이 ‘졸업–입학 축하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사위크=서강재 기자] ㈜썬앳푸드가 운영하는 정통 브라질리언 슈하스코 전문점 ‘텍사스 데 브라질(Texas de Brazil)’이 오는 2월 1일부터 3월 10일까지 ‘졸업–입학 축하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졸업과 입학을 맞이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새로운 성장을 위해 첫걸음을 내딛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텍사스 데 브라질’ 매장에 가족과 함께 방문한 졸업생 또는 입학생 당사자에게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유치원부터 대학원까지 나이에 상관없이 졸업 또는 입학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나 신분증을 제시하면 누구나 이번 프로모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썬앳푸드에서 운영하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월드퀴진 by 썬앳푸드’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심우겸 썬앳푸드 텍사스 데 브라질 마케팅팀 팀장은 “브라질의 요리와 문화는 다른 어느 나라보다 축제 분위기에 가장 잘 어울린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큰 도약을 위해 출발하는 학생들이 새로운 메뉴와 분위기 속에서 가족들과 함께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고 이와 동시에, 가족 간의 따뜻한 정을 다시금 느껴보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텍사스 데 브라질은 정통 브라질리언 슈하스코(Churrasco, 브라질 정통의 스테이크 요리) 전문 레스토랑으로, 지난해 9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