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지(Dr.G)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사위크=서강재 기자] 닥터지(Dr.G)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닥터지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할인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중 닥터지에서 추천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인 ‘닥터지 옴므 아쿠아밸런스 올인원 기획세트’를 공식 온라인 샵에서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과 함께 페레로로쉐 초콜릿과 핸드크림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발렌타인 데이 응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소중한 분에게 전하는 사랑의 밸런타인데이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20명을 추첨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닥터지 ‘아쿠아밸런스 클렌징 폼 30ml’, ‘아쿠아밸런스 올인원 SPF15 15ml’ 2세트, ‘브라이트닝 필링 젤 3ml’ 2세트와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모두 담은 닥터지 스킨멘토 파우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일 닥터지 홈페이지 게시판 및 개별 공지로 진행된다.

닥터지 마케팅 담당자는 “닥터지가 밸런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것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참여로 많은 혜택을 누리고,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해 즐거운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