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나은찬 기자] 29일 여의도 센티넬IFC 박스에서 UFC 웰터급 랭킹 2위 ‘원더 보이’ 스테판톰슨(33. 미국)이 UFC홍보를 위해 공개 훈련을 실시했다. 센티넬라클란위너 대표이사는 “UFC홍보에 센티넬이 기여할 수 있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 UFC와 함께 더 나은 관계 발전을 통해 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29일 여의도 센티넬IFC 박스에서 UFC 웰터급 랭킹 2위 ‘원더 보이’ 스테판톰슨(33. 미국)이 UFC홍보를 위해 공개 훈련을 실시했다. 센티넬라클란위너 대표이사(가운데), 스테판톰슨(오른쪽), 센티넬로건드루어리 매니저(왼쪽)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하 사진제공=에머슨케이파트너스>
▲ 29일 여의도 센티넬IFC 박스에서 UFC 웰터급 랭킹 2위 ‘원더 보이’ 스테판톰슨(33. 미국)이 UFC홍보를 위해 공개 훈련을 실시 후 센티넬 직원들과 모두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센티넬 라클란 위너 대표이사(오른쪽)와 센티넬 창립멤버였던 코디 헌터(왼쪽)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 29일 여의도 센티넬IFC 박스에서 UFC홍보를 위해 UFC 웰터급 랭킹 2위 ‘원더 보이’ 스테판톰슨(33. 미국)의 공개 훈련에 앞서 많은팬들이 기다리고 있다.
▲ 29일 여의도 센티넬IFC 박스에서 UFC홍보를 위해 왼쪽부터 유승옥 옥타곤 걸, 함서희 선수, 스테판톰슨(UFC 웰터급 랭킹 2위), 김동현B 선수가팬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29일 여의도 센티넬IFC 박스에서 UFC홍보를 위해 왼쪽부터 함서희 선수, 스테판톰슨(UFC 웰터급 랭킹 2위), 김동현B 선수가팬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