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갤럭시S7엣지.<제공=삼성전자>
[시사위크=장민제 기자] 삼성전자의 신형 스마트폰 갤럭시S7과 S7엣지 출시를 앞두고 SK텔레콤이 집중 지원에 나섰다.

SK텔레콤(대표이사 장동현 사장)은 오는 11일 삼성카드와 제휴해 ‘갤럭시S7·S7엣지’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S7 카드(T삼성카드2)’를 단독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갤럭시S7 카드’는 고객이 ‘갤럭시S7·S7엣지’ 구매 시 업계 최대 48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금융 제휴 서비스다. 특히 기존에도 카드 이용 시 단말기를 할인해주는 제도는 있었지만, 이처럼 특정단말기만을 추가로 더 지원해주는 카드는 이번이 최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기존에 출시된 금융 제휴 서비스 대비 약 총 12만원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추후 출시되는 갤럭시 시리즈에도 적용을 검토 중에 있다”고 말했다.

할인대상은 SK텔레콤에서 ‘갤럭시S7·S7엣지’를 개통하고 ‘갤럭시S7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다.

할인 폭은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달라지는데, 30만원 이상일 경우 단말기 할부원금(고객부담금)에서 월 1만5천원(2년 총 36만원)을, 70만원 이상이면 월 2만원(2년 총 48만원)을 추가 할인 받는다.

아울러 통신비, 교통비, 아파트관리비, 보험비 등 카드 이용실적 인정 범위가 넓고, 매월 대중교통, 카페 사용 금액의 5% 할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SK텔레콤 윤원영 생활가치부문장은 “갤럭시S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이 업계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노력을 기울였다”며 “출시 이후에도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