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고종완 박사 ‘내 집 마련 성공 전략’ 주제 강연회
17일(목) 오후 2시 의정부 역사 웨딩홀 연회장 4층서 개최

▲ 의정부 롯데캐슬, ‘부동산 전문가’ 고종완 박사 초청 강연회 <사진=롯데건설>
[시사위크=최민석 기자] 롯데건설은 ‘의정부 롯데캐슬골드파크’ 견본주택 오픈을 하루 앞둔 17일(목) 오후 2시에 ‘내 집 마련 성공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의정부 역사 웨딩홀 연회장(4층)에서 열리며 부동산 전문가로 유명한 고종완 박사가 강단에 선다.

고종완 박사는 현재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 한양대 도시융합대학원 특임교수 등을 맡고 있다. 매일경제TV ‘머니 쇼’ 진행을 담당하고 있으며 TV조선 부동산평론가로 고정출연 중이다. 2014년 조선일보사의 ‘시니어 조선’이 주관한 ‘시니어가 가장 만나고 싶은 인물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참가자들은 이번 강연회에서 입지, 미래가치 등을 고려한 내 집 마련 성공 비결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변화하는 주거 트랜드와 부동산 시장 동향, 현명한 부동산 투자 방법, 효율적인 자산관리 전략 등 온라인에서는 보기 힘든 알찬 내용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별도 신청 절차 없이 강연 당일 행사장으로 입실하면 된다. 롯데건설에 따르면 선착순 300명에게는 고급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18일(금) 견본주택을 오픈하는 ‘의정부 롯데캐슬골드파크’는 국내 최초로 ‘민간공원 조성 특례사업’을 통해 들어서는 단지로 총 86만4,955㎡에 달하는 공원부지 중 그 동안 개발되지 못했던 호원동 일대 42만7,617㎡가 이번에 조성된다. 이 중 34만3,617㎡는 근린공원으로 개발하고 나머지 8만4,000㎡ 면적에 단지가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27층, 17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1,850가구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및 발코니 확장비용 무상으로 계약자의 부담을 크게 덜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 강의를 통해 내 집 마련 및 부동산 투자를 앞두고 의문사항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국내 최초로 공원에 들어서는 아파트인 의정부 롯데캐슬골드파크에 대한 높은 관심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