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4월 24일까지 ‘닥터 BMW 위크(Dr. BMW Week)’를 진행한다.
[시사위크=권정두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BSI(BMW Service Inclusive) 기간이 만료된 BMW 전 모델을 대상으로 오는 4월 24일까지 ‘닥터 BMW 위크(Dr. BMW Week)’를 진행한다.

이번 ‘닥터 BMW 위크’는 안전하고 건강한 운행을 위해 고객의 차량 상태를 점검하고, 올바른 차량 관리에 대한 홍보 및 수리 혜택을 제공하고자 새롭게 진행되는 서비스 캠페인이다.

특히 배터리 상태, 외부 장착물 및 차량 실내 위험물 체크 등 보다 업그레이드 된 전문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해당 모델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 진단 서비스와 함께 BMW 오리지널 부품과 엔진오일, 공임, 바닥매트, 카케어 제품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임 및 부가세를 포함한 유상 수리 비용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엔진오일&에어필터, 마이크로 필터,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교체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번 ‘닥터 BMW 위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