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플로라호텔, 켄싱턴 스타호텔 한국관광공사 심사 특1급 인증

▲ 켄싱턴 플로라호텔_전경 <사진=이랜드>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이랜드가 운영중인 강원도 오대산 지역 켄싱턴 플로라호텔과 설악산 일대에 위치한 켄싱턴 스타호텔이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호텔등급 심사에서 최고 품질의 시설과 우수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특1급 호텔로 인증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이랜드 관계자는 “켄싱턴 플로라 호텔과 켄싱턴 스타호텔은 주변 절경을 찾는 관광객 뿐만 아니라 국제 세미나에 참석하는 외국인 관계자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 곳”이라며 “이번 특1급 호텔 인증에 멈추지 않고 지속적인 시설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지역 내 최고급 글로벌 호텔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켄싱턴 플로라호텔은 국내 최대 규모 프랑스정원(6만7,000㎡)을 보유한 프랑스풍의 호텔로서 총 30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전 객실을 프렌치 스타일로 리노베이션을 모두 마쳤다.

부대시설로는 야외 글램핑장과 BBQ장, 실내&실외 수영장, 사우나 시설 및 피트니스클럽, 컨벤션 홀, 연회장 시설 등이 있으며, 특히 ‘그랜드볼룸 홀’은 최대 1,700명까지 동시 수용이 가능하여 각종 국제 회의 및 세미나, 패션쇼와 대형 웨딩 행사 등 규모가 큰 행사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강원도 설악산에 위치한 켄싱턴 스타호텔은 109개의 객실과 함께 연회장 시설, BBQ가든, 비즈니스 센터 한식당 더 퀸이 있으며 비틀즈가 쓰던 기타와 악보, 의상 등 소장품이 전시된 뮤지엄 스타일의 카페&레스토랑인 애비로드가 위치해 있다.

한편, 이랜드는 켄싱턴 플로라 호텔과 켄싱턴 스타호텔의 특1급호텔 인증을 기념하여 지역주민과 함께 기쁨을 나누기 위해 4월 한달 간 식사 금액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