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모델 발탁 기념해 감사한 마음 담아 팬들을 위한 선물 마련
지난 5월 26일(목), 연세대 원주캠퍼스 축제에서 깜짝 선물 증정!!

▲ 리더스코스메틱 모델인 마마무(MAMAMOO)가 대학 축제에서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를 벌여 화제가 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의 모델 마마무가 대학 축제에서 팬들을 위해 마스크팩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6일 연세대학교 원주 캠퍼스 축제에 참여한 마마무는 축제 현장을 찾은 대학생들에게 리더스코스메틱의 베스트 셀링 제품 중 하나인 스텝솔루션 ‘포어 스케일링 블랙 아쿠아마스크팩 제품’을 선물했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리더스코스메틱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된 마마무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였다.

마마무의 멤버 솔라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화장품 모델로 특히, K-Beauty로 앞서가는 리더스코스메틱의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다”며 “고마운 마음을 담아 여러분들에게 작은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해 학생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어 무대에 오른 마마무는 ‘넌 is 뭔들’, ‘음. 오. 아예’ 등의 히트곡을 열창하며 뜨거운 공연을 펼쳤다.

마마무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리더스코스메틱은 K-Beauty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최근 마마무를 모델로 발탁하고 국내외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측은 “이번 대학 축제 이벤트는 마마무 멤버들이 먼저 제안해 진행되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있다면 흔쾌히 함께 하고 싶다. 마마무와 함께하는 리더스코스메틱의 다양한 활동들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과 마마무가 함께한 첫 티저 영상은 리더스코스메틱의 마이크로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에도 TVCF 및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