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4 19:19
“얼리(Early) 휴가족을 잡아라!”
“얼리(Early) 휴가족을 잡아라!”
  • 김은주 기자
  • 승인 2016.06.02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화갤러리아 전경 <갤러리아 제공>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초여름 더위에 6월 연휴까지 겹쳐 이른 휴가를 떠나는 ‘얼리(Early) 휴가족’이 늘어남에 따라 여행 관련 아이템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얼리 휴가족’을 위한 아이템들을 총망라하여 6월 한달간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최근 여행의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액션캠 브랜드 고프로(GoPro)가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5층에 6월 3일(금)부터 30일(목)까지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고프로는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역동적인 동작을 가장 손쉽게 찍을 수 있는데다, 방수 가능한 액세서리 사용 시 수중에서도 촬영가능하기 때문에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여행 전 짐을 싸기 위해 가장 먼저 찾는 트렁크,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영국 브랜드 글로브 트로터(Globe Trotter)의 제품을 제안한다. 120년의 역사를 가진 럭셔리 브랜드 글로브 트로터는 특수하게 접착한 14겹 종이를 사양에 맞춰 착색해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코끼리가 올라타도 부서지지 않는다는 여행가방 광고로 유명하다.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하루에 20개 정도만 생산한다는 이 브랜드는 6월 7일(화)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 1층에 오픈한다.

또한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3층 G.STREET 1O1(지스트리트 원오원)에서 선보이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LOVLOV(로브로브)가 실내룩, 스트리트룩, 이지 캠핑룩까지도 활용할 수 있는 라운지웨어를 제안한다.

편안함과 함께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아이템을 제작하는 로브로브는 6월 3일(금)부터 30일(목)까지 팝업 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여행 짐을 챙길 때 빠뜨릴 수 없는 것이 바로 라운지 웨어이다. 노곤한 여행 일정을 마치고 숙소에서 휴식을 취할 때 편안함을 제공해 주는 라운지웨어는 여행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해당 박스는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