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_대박자이너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대박이 장어의 기운을 이어받은 ‘대박자이너’로 거듭났다.

12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34회 ‘하루를 특별하게 사는 법’이 방송된다. 이중 삼 남매가 여름맞이 몸보신 장어먹방에 도전한다. 이 가운데 대박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장어 꼬리를 흡입한 후 힘을 주체하지 못하며 에너지를 분출하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대박은 장어 맛의 신세계를 경험한 경이로운 모습. 두 손을 하늘 높이 치켜 들고팔 근육을 자랑하는 포즈를 취해 웃음을 터트린다. 더욱이 대박은 팔을 90도 각도에 딱 맞게 들어올리고 있는데, 에너자이저 버금가는 힘을 자랑해 ‘대박자이저’에 등극했다.

그런가 하면 대박은 입꼬리까지 쭉 늘리는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깜찍한 매력까지 발산해 시선을 모은다. 대박이 포크를 생명줄처럼 쥐어 잡고 장어를 놓지 않겠다는 의지를 드러내 아빠 이동국 못지 않은 파워맨의 자질을 드러냈다. 나아가 장어로 인생 최고의 맛을 경험한 대박은 엄지손가락까지 하늘 높이 치켜 올리며 감탄사를 자아냈고, 장어를 향한 찬양 리액션을 멈추지 않아 웃음을 터트렸다. 이에 아빠 이동국은 “대박이 너 그러다가 쓰러지겠다”라며 대박을 걱정해 현장은 웃음바다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34회는 1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