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정수진 기자] 6월 셋째 주 인천국제공항공사, 귀뚜라미에너지, 유한양행 등이 대졸 신입공채를 시작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 ING생명보험, 모두투어네트워크는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윤병준)가 6월 셋째 주 대졸 신입 공채를 시작하는 대기업, 공기업 신입 공채 정보를 정리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6월 16일부터 신입직원 모집을 진행한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일반직, 보안전문직 신입직원을 채용 중이다. 자격요건은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 당사 기준 어학성적 보유자, 공사 인사규정에 따른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필기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과정 후 신원조회 및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국제공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사지원은 6월 24일 15시까지 가능하다.

귀뚜라미에너지는 경영지원, 가스 안전관리 부문에서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귀뚜라미그룹 계열사 귀뚜라미에너지는 6월 14일부터 대졸 신입사원 모집을 진행한다. 대졸(가스 안전관리 부문의 경우 전문대졸 포함) 이상의 학력 보유자, 부문별 관련계열 전공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면접전형,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합격하게 된다. 귀뚜라미에너지 입사지원은 6월 22일까지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 이메일 지원, 우편지원을 통해 가능하다.

이브자리는 2016년 전역(예정)장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브자리 그룹사 이브자리, 슬립앤슬립, 백합상사, 백합에서 전역(예정)장교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각 계열사 경영지원, 해외사업, 영업, R&D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며, 전역 장교(전역예정자 포함),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영업 또는 점포에서 근무 가능한 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면접 및 필기평가, 2차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하게 된다. 이브자리의 이번 채용은 6월 19일에 마감된다.

넥센타이어에서 국내 영업사원을 공개채용 중이다.

넥센타이어는 6월 18일까지 국내 영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국내 영업사원이며 담당업무는 신규 대리점개설, B2C & B2B 유통채널 관리, 매출관리 및 시장조사 등이다. 자격요건은 2016년 9월 학사 이상 졸업예정 및 기 졸업자, 전 학년 평점 기준 3.0(4.5 기준) 이상인 자, 운전면허 소지자, 토익 700점 이상의 어학성적 보유자 등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인성검사, 면접전형의 과정을 거쳐 최종합격하게 된다. 넥센타이어 국내 영업사원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두투어네트워크는 6월 24일일까지 2016년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두투어네트워크에서 영업, 상품, 경영지원 부문 공채 연계형 인턴 사원을 채용 중이다. 대한민국 국적자,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 보유자, 여행에 대한 준비와 열정이 있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인턴 사원으로 선발되며, 7월 말부터 인턴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인턴근무는 3개월 간 진행되며 기간 종료 후 평가를 거쳐 우수사원에게는 정규직 지원 시 가산점을 제공한다. 모두투어네트워크 인턴사원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네트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016년 대기업 공채일정 및 공채전략, 취업정보가 더 필요한 취업준비생들은 잡코리아 신입 공채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