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프가 75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사위크=권정두 기자] 오프로드의 대표주자 지프가 어느덧 탄생 75주년을 맞았다.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시작되는 ‘지프 75주년 기념 이벤트’는 지프 공식 전시장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진행된다. 먼저 15일부터 전국 지프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면, ‘지프 75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착순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지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개제된 ‘지프 75주년 기념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지프 75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한다.

‘지프 75주년 기념 패키지’에는 지프 75주년 기념 티셔츠, 차량 데칼 스티커 등이 담겨있다.

한편, 지프의 공식 소셜미디어에서는 실제 지프 오너가 지프에 얽힌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마이 지프 스토리(My Jeep Story)’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지프와 함께한 순간의 이미지와 이야기를 #MyJeepStory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공식 지프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에 소개되며 ‘2016 지프캠프’에 초청되는 기회도 주어진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지프는 전장에서 어떠한 악천후에도 모든 험지를 누비던 강력한 4X4 성능에서 탄생한 최초의 정통 SUV 브랜드”라며 “이번 이벤트는 모든 지프 팬들과 함께 지프 탄생 75주년을 축하하고 그 역사와 헤리티지를 공유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