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가 2017 K5 출시를 기념해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사위크=권정두 기자] 기아자동차가 ‘2017 K5’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아차는 오는 31일까지 전시장을 찾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시그니처 세탁기(1명), 다이슨 무선청소기(5명), 파리바게트 빙수 교환권(500명, SPC 1만원 상품권으로 제공)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당첨 고객을 제외한 전시장 방문고객 전원에게도 2000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12일 출시된 ‘2017 K5’를 고객들에게 더 가깝게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전시장을 방문해 직원에게 신청하면 된다.

한편, 기아차는 패밀리 미니밴 ‘더 뉴 카렌스’ 출시를 기념해 기아차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 용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더 뉴 카렌스 탄생 기념 행복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뉴 카렌스 탄생 기념 행복 특가 이벤트’는 기아 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아 레드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오는 31일까지 텐트, 스토브 등 캠핑 용품 39종, 유모차, 유아용 카시트 등 유아 용품 17종, 차량 관리 용품 2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8월 한 달 간 진행되는 ‘2017 K5 출시 기념 전시장 방문 이벤트’와 ‘더 뉴 카렌스 탄생 기념 행복 특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및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새롭게 태어난 ‘2017 K5’와 ‘더 뉴 카렌스’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고객 대상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차를 만나는 즐거움을 전달하고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