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아크로리버뷰’ 41가구 9월 분양 예정

▲ 대림산업, ‘아크로리버뷰’ 조감도 <대림산업 제공>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대림산업은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64-8번지에 들어서는 ‘아크로리버뷰’를 9월 중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반포 5차 아파트를 재건축하는 아크로리버뷰는 지하 2층, 지상 28층~35층, 5개동, 총 595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78A㎡ 13가구 ▲78B㎡ 12가구 ▲84A㎡ 8가구 ▲84B㎡ 8가구 총 41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올해 8월 입주를 시작한 아크로리버파크와 함께 반포 한강변에 대규모 아크로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아크로리버뷰는 한강변으로 접근할 수 있는 통로가 단지와 인접해 있어 한강시민공원 잠원지구를 언제든지 거닐 수 있다. 아크로리버뷰 인근에는 반원초, 신동초∙중, 경원중, 세화고, 현대고 등이 있어 우수한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아크로리버뷰는 차별화된 설계로 뛰어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전 가구를 3면 개방형 평면으로 설계해 활용 공간을 넓혔으며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천장 높이를 기존 아파트보다 10cm 높힌 2.4m로 설계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대림산업이 특허를 낸 공기청정 환기시스템도 적용된다. 층간 소음을 줄이기 위한 설계도 도입됐다. 거실, 주방, 침실 등에 일반 아파트보다 2배 가량 두꺼운 60㎜ 바닥차음재를 설치해 층간 소음을 저감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다. 입주는 2018년 6월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e편한세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