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설리’ 트와이스 다현, 깨물어주고 싶은 어릴적 모습 "앙!"<온라인 커뮤니티>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지난 15일 방송된 MBC 추석 특집 ‘상상극장-우.설.리(우리를 설레게 하는 리플)’가 화제를 모으면서 ‘우설리’ 출연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그 중 ‘우설리’에서 아스트로 차은우와 달콤한 로맨스를 선보인 트와이스 다현의 어릴 적 귀요미 사진 한 장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게시물은 깨물어주고 싶을 만큼 귀여운 트와이스 다현의 어릴 적 모습으로, 초승달 눈웃음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광대승천하게 만든다.

한편 트와이스 다현은 ‘우설리’에서 차은우와 함께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맡아 연기했다. 10대 커플다운 풋풋한 학교 로맨스를 펼치며 특유의 상큼하고 청량한 모습을 보였다. 예상치 못한 대본 전개에도 참신한 아이디어로 아이돌의 저력을 보여주며 새로운 장르의 드라마를 탄생 시켰다. 특히 막내 커플다운 에너지와 발랄함으로 지치지 않는 체력을 과시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우설리’는 네티즌들의 댓글을 출연자들이 연기하여 드라마로 만드는 ‘국내 최초 릴레이 댓글 드라마 프로그램’이다. 연기자 이종혁이 진행을 맡았으며 트와이스의 다현, 아스트로의 차은우 개그맨 허경환, 가수 겸 연기자 노민우, 모델 주우재, 연기자 문지인이 총 세 팀을 이루어 각각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