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제과, ‘수능 끝, 과자 파티 시작’ 이벤트 실시

▲ 코스모스제과, ‘수능 끝, 과자 파티 시작’ 이벤트 실시
[시사위크=이미르 기자] 코스모스제과(대표 한승일)가 수학능력시험 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한 ‘수능 끝 과자 파티 시작’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스모스제과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수능 시험을 치른 학생들이 서로 격려하고 함께 축하할 수 있는 시간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축하 자리에 과자가 빠질 수 없는 만큼, 자사 인기 과자들을 모아 고생한 학생들에게 전달하겠다는 취지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상단과 게시글의 ‘좋아요’를 누르고, 수험표를 인증하는 사진과 격려 메시지를 댓글로 간단히 남기면 된다. 함께 고생한 수험생 친구들 및 가족들과 나눠 먹을 수 있도록 왕소라형과자, 고구마형과자, 트위스트, 케틀칩 등 자사 인기 과자들로 다양하게 패키지를 구성해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 여부는 29일 코스모스제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되며, 이외 자세한 사항은 코스모스제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smosluv)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스모스제과 관계자는 “수능이라는 어려운 관문을 통과한 고3 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보내고 싶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학생이 친구들 및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