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CA 코리아가 ‘2016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FCA 코리아 제공>
[시사위크=권정두 기자]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가 12월 한 달간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6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FCA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와이텍(WiTechTM) 장비를 이용한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와 ‘동계 대비 주요 부품 10종’을 20% 특별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부품은 부동액, 브레이크 로터/패드, 와이퍼/블레이드, 브레이크 및 미션 오일, 캐빈필터/엔진오일필터/에어클리너 등 10종이다.

또한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는 겨울용 타이어 및 일반 타이어도 15% 할인 제공되며, 모파(MOPAR®) 순정 배터리는 10% 특별 할인되는 등 겨울철을 대비해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순정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컬렉션 등도 20% 특별 할인된다.

‘2016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21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에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하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FCA 코리아는 고객 편의를 위해 이전에 서비스센터 방문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안내문도 발송할 예정이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최근 우리나라 겨울철은 기습적인 폭설이 자주 내리는 등 안전 운행을 위한 철저한 월동 준비가 필요하다”며 “이번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풍성한 할인 혜택과 FCA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