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스타’ 태양, 아이유와 볼뽀뽀 과거사진… “여친 민효린 질투폭발?!” <온라인 커뮤니티>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21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 빅뱅 멤버들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배우 민효린과 공개연애를 하고 있는 빅뱅 멤버 태양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태양, 민효린 두고 아이유와 무슨 짓?’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게시물은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 화면을 캡처한 것으로, 아이유가 태양의 볼에 뽀뽀를 하는 모습이다. 특히 아이유는 태양의 목을 살며시 감싸안은 채 입맞춤을 하고 있는 모습이어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달달한 케미가 자칫 오해를 불러일으킬 정도.

이에 한 네티즌은 “아이유, 민효린한테 혼날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민효린은 빅뱅 태양의 여자친구로, 두 사람은 지난 해 6월 공식 연인임을 밝혔으며 3년 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한편 21일 ‘라디오스타’는 ‘암쏘 쏘리 벗 알러뷰 빅뱅’ 특집으로 빅뱅 지드래곤-탑-태양-대성-승리가 출연한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는 데뷔 10주년을 맞은 빅뱅의 화끈한 폭로전이 이어질 것으로 알려져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