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가왕 회전목마’ 박혜수, 연우진 반하게 할 ‘청순과 섹시 사이’ 눈길 <네이처리퍼블릭, 온라인 커뮤니티>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복면가왕 회전목마’ 박혜수가 화제다.

박혜수는 가수 지망생에서 현재 배우로 활동중이다. 과거 SBS ‘K팝스타’ 출연 당시 청순한 미모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8일엔 오후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회전목마’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과거 드라마 ‘용팔이’에서 주원의 동생 김소현 역을 맡아 눈길을 끈 바 있다. 오는 16일 첫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에서 연우진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박혜수가 ‘복면가왕’ 출연으로 화제가 되면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박혜수 관련 자료들이 대방출 되고 있다.

특히 박혜수의 청순과 섹시를 넘나드는 화보 사진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화제의 사진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의 화보로 그동안 드라마에서 싱그럽고 깨끗한 이미지를 보여준 박혜수는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매혹적인 여인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아찔한 볼륨감이 엿보이는 섹시화보는 뭇 남성들의 심장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 네티즌은 “연우진이 반하겠네”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기도.

한편 박혜수와 연우진이 호흡을 맞추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연우진 분)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박혜수 분)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