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콘’ 오나미, 위풍당당 ‘섹시봉춤’ 포착! 웃음빵~ < KBS 2TV ‘개그콘서트’>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오나미가 위풍당당 섹시 ‘봉춤’으로 안방극장을 초토화 시킨다.

오나미는 오늘(15일) 방송될 ‘개그콘서트’ ‘연기돌’ 코너에서 화려한 액션신을 연기하던 도중 뇌쇄적인 ‘섹시봉춤’을 선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상승된다.

공개된 스틸 속 오나미는 파리가 앉으면 미끄러질 듯한 광택이 번쩍이는 올 블랙 가죽 옷을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나아가 쇠봉에 기댄 오나미는 벌을 서는 건 아닌가 의심케 하는 투명 의자를 한 어정쩡한 포즈를 하고 있어 웃음보를 터트린다. 더욱이 오나미는 눈-코-입을 동시에 확장한 듯한 폭소만발의 표정을 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심지어 그의 눈빛은 주체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이 넘치다 못해 폭발해 차마 눈을 마주치지 못할 정도.

이는 지난 11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포착된 한 장면으로, 이날 오나미는 요염미 만렙을 찍은 액션 배우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오나미는 액션을 보이다 말고 돌연 헐리우드 스타일이라며 ‘섹시봉춤’을 작렬해 방청객들을 폭소케 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연기돌’은 오나미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코너다. 지난 주 첫 방송부터 강렬한 캐릭터와 화려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저격하며 뜨거운 반응 모았다.

‘개그콘서트’는 오늘 15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