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성적인 보스’ 박혜수, ‘용팔이’ 주원과 진짜 남매 케미~ “연우진 질투할라” <온라인 커뮤니티>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가 16일 첫방송을 하면서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내성적인 보스’ 여주인공을 꿰찬 박혜수가 화제다. 벌써부터 박혜수에 대한 각종 정보가 대방출되며 그에 대한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박혜수는 당초 가수 지망생이었던 것으로 알려진다. 과거 SBS ‘K팝스타’에 출연한 바 있으며, 최근엔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노래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현재는 배우로 활동중이다. 과거 드라마 ‘용팔이’에서 주원의 동생 김소현 역을 맡아 눈길을 끈 바 있다.

특히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박혜수와 주원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과거 드라마 ‘용팔이’ 촬영 당시 인증샷으로, 박혜수와 주원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용팔이’에서 오누이로 호흡을 맞췄다.

한편 16일 첫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에서는 연우진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박혜수와 연우진이 달달 케미가 기대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연우진 분)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박혜수 분)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