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주혁, 무결점 꽃미모 졸업사진 ‘심쿵’ <'학교다녀오겠습니다' 방송화면 / 온라인 커뮤니티>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24일, 배우 이성경과 남주혁이 열애를 인정하면서 온라인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두 사람이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만큼 드라마 속 달달한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비롯해 화보, 셀카 사진 등이 대방출되고 있다.

특히 남주혁의 고등학교 졸업사진 한 장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게시물은 한 종편 예능프로그램에서 공개된 방송 화면 캡처파일로, 사진 속 남주혁은 깍은 듯 날카로운 브이(V)라인 턱과 굳게 다문 입술, 오똑한 콧날까지 ‘조각미남’의 면모를 그대로 뿜어내고 있다.

남주혁은 배우로 데뷔하기 전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190cm에 가까운 큰 키와 선이 고운 외모,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여성팬들에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여성팬들은 남주혁의 졸업사진에 환호를 보내면서도 이성경과의 커플탄생 소식에 질투를 쏟아내고 있다.

한편 남주혁과 이성경은 지난해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남녀 주인공을 맡으며 가까워졌고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입장을 통해 “본인에게 확인 결과 두 사람이 최근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