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너랜드, 어린이날 기념 ‘천사의 클릭’ 이벤트 개최
클릭 당 1004원씩 적립,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기부

▲ 도너랜드 페이스북 기부 이벤트
[시사위크=이명선 기자] 클릭 한 번으로 소아암 어린이에게 힘을 보태는 따뜻한 이벤트가 열린다.

‘천사점토’로 유명한 국내 최대 클레이 완구기업 ㈜도너랜드(대표 김주영)는 어린이날을 맞아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기부 이벤트 ‘천사의 클릭’을 천사점토 페이스북(www.facebook.com/angelclay.kr)에서 오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티즌의 ‘좋아요’ 1건당 도너랜드에서 1004원씩을 적립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하는 행사다. 도너랜드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공식 후원협약을 체결하고 정기적으로 후원금과 클레이 제품을 기부하고 있는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희망나눔기업’이다.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천사점토 페이스북에 등록된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끝이다. 참가 인원은 최대 1004명으로, 5일 이전이라도 1004명이 참여하면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를 목표로 하는 도너랜드의 공식 사회공헌 프로그램 ‘천점 수호천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도너랜드 김주영 대표는 “도너랜드와 천사점토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클릭 한 번으로 어린이를 위한 수호천사가 되는 기쁨을 누려보시길 바란다”라면서, “도너랜드는 앞으로 보다 많은 이웃들과 보다 큰 사랑을 나누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