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마무 화사(우) vs 현아, 숨막히는 각선미 배틀 “아찔” <현아 인스타그램>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걸그룹 ‘마마무’의 섹시 아이콘 화사가 ‘복면가왕’에 출연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개된 마마무 화사와 현아의 아찔한 각선미 배틀 인증샷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게시물은 마마무 화사와 현아의 절친 인증샷으로, 두 사람은 화관을 쓰고 한껏 멋을 낸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난끼 넘치는 모습이지만, 두 사람의 늘씬한 각선미만큼은 화보 못지 않은 수준이다.

특히 마마무 화사는 망사스타킹을 착용한 모습으로, 육감적인 허벅지 라인을 과시하고 있어 뭇 남성들의 심장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마마무 화사는 2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에어로빅소녀’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마마무’는 RBW 소속의 대한민국 4인조 걸그룹으로, 메인보컬(리더)인 솔라를 비롯해 문별(본명 문별이)·휘인(정휘인)·화사(안혜진) 등 4명의 멤버로 구성돼 있다. 

2014년 미니앨범 ‘Hello’의 타이틀 곡인 ‘Mr. 애매모호’로 데뷔했다. 그룹명 ‘마마무’는 ‘엄마’라는 의미의 ‘마마(Mama)’에서 차용된 단어다. Mnet 제 6회 ‘2017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 자신들의 히트곡 ‘넌 is 뭔들’로 2월 디지틀 음원 부문을 수상해 화제가 됐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