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 출신 연기자 이기광과 이준이 브라운관에서 연기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뉴시스>
[시사위크=이민지 기자] 아이돌 출신 연기자 이기광과 이준이 브라운관에서 연기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드라마 ‘써클’로 평일 브라운관 사수에 나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2일 tvN 드라마 ‘써클’이 첫 방송됐다. ‘써클’은 2017년과 2037년, 현재와 미래를 배경으로 벌어진 미스터리한 사건을 추적해가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극 중 이기광은 ‘이호수’ 역으로, 스마트지구 시청 보안과 8급 공무원 캐릭터를 연기한다.

지난 방송에서 이기광은 절제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전했다. 그는 드라마 내내 흐트러짐 없는 표정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시켰다.

특히 살인을 목격하는 장면에서 충격에 휩싸이는 눈빛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을 얻었다.

▲ tvN 드라마 '써클' 속 연기력을 뽐내는 이기광.<tvN '써클' 방송화면 캡처>

시청자들은 ‘써클’ 속 이기광의 숨겨진 연기 실력에 “드디어 인생작 얻나” 등의 평을 남기고 있다.

엠블랙 출신 배우 이준의 활약도 만만치 않다. 이준은 KBS 2TV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맛깔나는 연기로 주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아버지가 이상해’는 평생을 가족 밖에 모르고 살아온 성실한 아버지의 가정에 아이돌 출신 배우가 얹혀살며 벌어지는 코믹하고 따뜻한 가족드라마다.

극 중에서 이준은 ‘안중희’ 역으로, 미국에서 자라 한국에서 데뷔한 아이돌 출신 연기자 캐릭터를 소화 중이다.

‘안중희’는 ‘아이돌 출신 배우’라는 점이 이준의 상황과 일치한다. 이에 이준은 마치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듯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그는 때론 유머러스하고 때론 사람냄새 나는 매력을 통해 주말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불어넣고 있다.

‘아이돌 출신 연기자’의 선입견을 깨고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기광과 이준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선보일 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