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프터스쿨 졸업' 유이, 어릴 적부터 한결같은 외모… “모태미녀 맞네” <온라인 커뮤니티>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가수이자 배우 유이가 그룹 ‘애프터스쿨’ 졸업을 선언하면서 유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팬카페 등에는 유이 관련 사진 및 자료들이 대방출되고 있다. 특히 유이의 어릴적 사진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게시물은 유이의 어릴 적 모습과 졸업사진 등을 모아놓은 것으로, 사진 속 유이는 오똑한 콧날과 쌍커풀이 없는 눈매가 성인이 된 현재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다. 한 네티즌은 “모태미녀 맞네”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기도.

한편 유이는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로 활동해오다 최근 졸업을 선언했다. 2009년 데뷔한 애프터스쿨은 입학과 졸업이라는 단어를 사용해 멤버 구성을 바꿔왔다. 유이는 31일 공식 팬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애프터스쿨에서 졸업한 사실을 알렸다. 유이는 이달 말 전속계약이 만료돼 현 소속사 플레디스에서 나오게 됐다.

유이는 애프터스쿨 멤버로서의 활동은 물론, ‘선덕여왕’, ‘상류사회’ ‘불야성’ 등에서 연기자로 활약하며 물오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현 소속사와의 계약이 끝난 만큼 수많은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