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2018 부라보! 치킨 라이프 캘린더’ 무료 증정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연말연시가 되면서 새해 캘린더를 찾는 손길이 분주해지고 있다. 내년엔 황금휴가가 며칠이나 될 지, 또 중요한 기념일은 언제일지, 새 달력을 넘겨보는 재미는 연말연시에만 누릴 수 있는 기쁨이다.

유통업계도 새해 캘린더 증정 이벤트에 공을 들이고 있다. 제품도 구매하고 캘린더도 얻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이벤트이기 때문이다. 특히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매니아’는 매월 페이지를 귀엽고 재미난 일러스트로 구성한 캘린더를 선보여, 새해 캘린더를 물색 중인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치킨매니아에 따르면 ‘2018 부라보! 치킨 라이프 캘린더’ 증정 이벤트는 20일부터 진행된다. 치킨매니아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2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일부매장 제외)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된다.

치킨매니아의 이번 ‘2018 부라보! 치킨 라이프 캘린더’는 치킨과 함께하는 일상의 모습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발하고, 재치 있는 해시태그와 월별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내용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해 질리지 않고, 오래 두고 볼 수 있게 제작됐다.

치킨매니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캘린더 증정 이벤트는 한 해 동안 치킨매니아에 보내주신 고객 분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치킨매니아와 함께 올 한해도 잘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며 “2018년도에도 치킨매니아는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신메뉴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SK브로드밴드의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에서 방영 중인 웹드라마 ‘복수노트’의 장소협찬을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에는 새로운 콘셉트의 펍(PUB)스타일 매장 ‘치킨매니아플러스’를 론칭하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