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곡 Beautiful 작곡한 유명 작곡가 ‘우직(Wooziq)’ 제작
중독성 있는 로고송, 일본 여고생 댄스팀 TDC 뮤직비디오도 이슈

BBQ, ‘진짜를 만나봐’ 로고송·뮤비 열풍 < BBQ>

[시사위크=이미르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BQ(비비큐) 로고송과 뮤직비디오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화제의 영상은 일본 여고생 댄스팀 TDC가 출연한 ‘진짜를 만나봐’ 뮤직비디오로,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 5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바 있다.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큰 관심을 이끌었다. BBQ 뮤직비디오 영상 및 메이킹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50만을 돌파했으며, 페이스북 및 SNS를 통해 5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수학여행 장기자랑 무대로 찰떡일 것 같다”, “신나는 리듬이 절로 어깨춤이 나오게 한다”, “여고생들의 발랄함이 느껴진다” 등의 감상평을 남기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CM송인 ‘진짜를 만나봐’ 로고송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워너원의 곡 ‘Beautiful’을 작곡한 유명 작곡가 ‘우직(Wooziq)’이 제작한 이번 로고송은 독특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 깊은 곡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인 TDC는 일본 여고생 댄스팀으로, 이미 유튜브 등을 통해 국내에 소개되어 큰 이슈를 끈 바 있다. ‘진짜를 만나봐’ 뮤직비디오 영상 속에서 1980년대 일본에서 유행한 짙은 화장과 부풀린 헤어스타일, 화려한 복고풍 여성 정장을 입고 코믹한 표정으로 칼군무를 선보이고 있어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한편 BBQ는 고객들이 직접 튀김유를 점검하는 ‘올리브오일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먼저, 가맹점에 직접 방문해 매장 내 비치된 샘플병에 올리브오일을 채취해야 한다. 채취한 오일 샘플을 봉인한 후 고객과 매장의 확인 절차를 거치면 담당 슈퍼바이저가 제너시스BBQ그룹의 R&D 기관인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으로 송부하게 된다. 송부된 오일이 올리브오일이 아닌 것으로 판명될 경우 고객에게 100만원을 보상해 주며, 산패도 2.5이 넘을 경우에는 10만원을 보상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