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 투시도./롯데건설

시사위크=서종규 기자  롯데건설이 포스코건설 컨소시엄과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4구역에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를 분양할 예정이다.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13개 동으로 구성됐으며 전용면적 38~84㎡ 총 1,85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체 세대 중 45%에 해당하는 835세대를 일반에 분양할 예정이다.

면적형에 따른 일반분양 물량은 △전용면적 38㎡ 27세대 △전용면적 49㎡ 7세대 △전용면적 59㎡ 397세대 △전용면적 72㎡ 90세대 △전용면적 84㎡ 314세대다.

롯데건설에 따르면 주안동 일대는 재정비 사업을 통해 향후 2만여가구에 달하는 새 아파트가 입주할 예정이다.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는 주안동 일대 대규모 재정비사업의 초기 분양단지로 향후 높은 프리미엄이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 분양 관계자는 “주안동 일대의 재정비 사업을 이끄는 초창기 분양 단지인데다 인천의 핵심 생활 인프라를 도보권에서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며 “여기에 롯데건설과 포스코건설의 각종 특화설계와 시스템이 적용되는 만큼 뜨거운 청약 열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의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에 마련될 예정이며 견본주택 개관 전 구월동에 위치한 사전 홍보관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