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위 왼쪽)이 ‘검블유’에 깜짝 등장해 임수정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 tvN
이동욱(위 왼쪽)이 ‘검블유’에 깜짝 등장해 임수정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 tvN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배우 이동욱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 특별출연한다.

지난 20일 케이블채널 tvN ‘검블유’(연출 정지현·권영일, 극본 권도은) 방송 말미 공개된 7회 예고 영상에서는 포털사이트 회사 바로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이동욱이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던 배타미(임수정 분)와 정면으로 마주친 그는 “오랜만이야”라고 인사를 건넸고, 타미의 깜짝 놀라는 모습이 그려졌다.

‘검블유’ 제작진은 오늘(26일) 본방송에 앞서 바로의 자유업무공간에서 마주 선 임수정과 이동욱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입가에 잔잔한 미소를 띤 이동욱과 그런 그를 물끄러미 올려다보는 임수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마주선 두 사람을 둘러싼 묘한 공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동욱의 ‘검블유’ 특별출연은 연출을 맡은 정지현 감독을 비롯한 제작진들과의 친분에서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특별출연에 흔쾌히 응해준 이동욱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극중 바로의 자유업무공간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극강의 비주얼을 지닌 두 배우가 마주 서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터져 나왔다”면서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현장이었다. 짧지만 강렬했던 임수정·이동욱의 연기 호흡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이동욱이 등장하는 ‘검블유’ 7회는 26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