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사진 맨 우측)를 만난 함소원-진화 부부 / TV CHOSUN '아내의 맛' 제공
오은영 박사(사진 맨 우측)를 만난 함소원-진화 부부 / TV CHOSUN '아내의 맛' 제공

시사위크=이민지 기자  함소원-진화 부부가 ‘육아 초보’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20일 방송되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을 미리 만나봤다.

오늘(20일) 방송되는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진화 부부가 국내 대표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에게 육아 비법을 전수 받는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다. 20일 ‘아내의 맛’ 측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진화는 딸 혜정이를 데리고 첫 문화센터 나들이에 나서게 되고, 혜정이는 낯선 이들이 가득한 상황에 끊이지 않는 울음을 보여 진화를 당황시킨다. 이에 결국 진화는 함소원과 함께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를 만나기로 결심하게 된다고.

함소원-진화 부부는 오은영 박사에게 육아 초보 부모라면 모두가 궁금해 할 질문들을 쉴 새 없이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사소한 것에서 갑자기 시작된 함소원-진화 부부의 말다툼에 오은영 박사는 육아 비법 전수를 잠시 멈추고 부부 솔루션까지 제시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과연 오은영 박사가 제시한 육아, 부부 비법은 무엇일 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와 관련 ‘아내의 맛’ 제작진은 “진정된 기미를 보였던 진화 부부가 오은영 박사를 만나 또 한 번 충돌하게 되면서, 육아 상담에서 부부 상담까지 이어지는 일사천리 솔루션을 만나게 된다”며 “초보 부모뿐만 아니라 모든 부모라면 꼭 봐야할, 명쾌한 쿨팁이 쏟아질 함소원-진화 부부와 오은영 박사의 만남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아내의 맛’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