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가 ‘웰스 LED 마스크 750(사진)’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교원웰스

시사위크=이미정 기자  교원웰스가 ‘웰스 LED 마스크 750’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교원웰스는 지난 7월 ‘웰스 LED마스크 750’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웰스 LED마스크 750’은 국내 LED 마스크 중 유일하게 3개 파장 750개의 LED가 동시 작동하는 제품이다. 교원웰스는 지난 4월 셀리턴과 손잡고 ‘웰스 LED 마스크’를 출시한 데 이어, ‘웰스 LED마스크 750’을 추가로 내놓은 바 있다.  

교원웰스는 ‘웰스 LED마스크 750’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적극 펼치고 있다. 최근엔 소비자 리뷰 이벤트 계획을 진행, 눈길을 끌고 있다.  

교원웰스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진행된다. 모든 참여 고객에게 경품을 지급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웰스 LED 마스크 이용 고객이 마이크로사이트에 접속 후 간단한 정보 입력과 함께 제품 사용기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리뷰는 자유로운 형태로 작성 가능하며 사진은 1장 이상이 필수로 등록돼야 한다. 

참여 방법에 따라 1개 이상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웰스 LED 마스크 750 홈페이지에 리뷰를 등록하면 미백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 본인의 인스타그램나 블로그에 추가로 리뷰를 남기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웰스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참여자 전원에게 경품이 증정되는 만큼 웰스 LED 마스크 750 구매 고객이라면 행사에 꼭 참여하여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교원웰스는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다. 정수기와 공기 청정기 뿐만 아니라 홈뷰티 제품군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