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부터 롯데호텔월드서 ‘제 14회 아름다운 행복’ 당선작 전시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가 주최하고 롯데호텔(대표이사 김현식)이 후원하는 입양가족 작품 공모전 ‘제14회 아름다운 행복’의 당선작이 롯데호텔월드에 전시 됐다.  / 롯데호텔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가 주최하고 롯데호텔(대표이사 김현식)이 후원하는 입양가족 작품 공모전 ‘제14회 아름다운 행복’의 당선작이 롯데호텔월드에 전시 됐다. / 롯데호텔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가 주최하고 롯데호텔(대표이사 김현식)이 후원하는 입양가족 작품 공모전 ‘제14회 아름다운 행복’의 당선작이 지난 9일 롯데호텔월드에 전시됐다. 이번 행사는 5월 11일 입양의 날을 맞아 입양에 대한 긍정적 사회인식을 조성하고 국내입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사진 및 동영상 작품 공모는 지난 3월 19일부터 4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입양아동과 가족의 이야기를 주제로 이뤄졌다. 이를 통해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내 사랑 동동이들 등 총 12개 작품이 선정됐다.

지난 2015년부터 롯데호텔이 후원하고 있는 홀트아동복지회 입양가족 공모전 당선작 전시회는 5월 9일부터 31일까지 롯데호텔월드 2층에서 진행되며,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뜻깊은 전시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롯데호텔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함께 만들어 가는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