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카스 ‘진심짠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해당 패키지 관련 영상 '대가족' 편 /오비맥주
오비맥주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카스 ‘진심짠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해당 패키지 관련 영상 '대가족' 편 /오비맥주

시사위크=엄이랑 기자  오비맥주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카스 ‘진심짠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올 한가위를 앞두고 오비맥주는 ‘만날 수 없어도 진심을 전하자’란 메시지를 담아 멀리 있는 가족에게 그리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기획했다. 

카스 ‘진심짠 패키지’는 카스 355ml 12캔과 카스 유리잔 1개, 여기에 나만의 메시지를 직접 잔에 적을 수 있는 마커펜 1개로 구성됐다. 오비맥주는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해당 패키지 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오비맥주는 ‘진심짠 패키지’를 활용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비자 참여형 ‘진심잔레터’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카스 브랜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배경 이미지를 선택한 뒤, 전하고자 하는 문구를 작성해 나만의 카스 ‘진심잔’ 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다. 이후 개인 SNS에 ‘진심잔’ 이미지를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후 베스트 ‘진심잔’을 선정해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소개할 예정이다. 

오비맥주는 ‘진심짠 패키지’ 출시와 함께 총 4편의 ‘진심짠’ 영상을 공개한다. 첫 공개 영상은 주인공이 가족에 대한 그리움을 손글씨로 표현한 카스 잔으로 멀리에 있는 가족과 영상통화로 건배하는 ‘대가족’ 편이다. 이어 ‘할머니와 손녀의 애틋함’, ‘친구와의 우정’, ‘모녀의 사랑’ 등을 주제로 한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온 가족이 함께하기 어렵지만 올 추석에는 소비자들이 멀리서라도 소중한 이들에게 진심을 전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진심짠’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카스가 조금이나마 해소시킬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