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이하 삼립)이 삼립호빵 ‘호호 단팥 두유’와 ‘호호 죽’ 2종을 출시했다. /SPC삼립

시사위크=엄이랑 기자

◇ SPC삼립, ‘삼립호빵 두유‧죽’ 제품 출시

SPC삼립(이하 삼립)이 삼립호빵 ‘호호 단팥 두유’와 ‘호호 죽’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삼립은 ‘호호 단팥 두유’에 대해 삼림호빵의 단팥 원료를 사용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살렸다고 말했다. 이어 ‘호호 죽’은 △단팥죽 △야채죽 등 두 종류로 출시한다고 전했다. 삼립은 해당 제품 판매처에 대해 두유의 경우 GS25 편의점, 죽은 롯데마트‧롯데슈퍼와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SPC삼립 관계자는 “삼립호빵 시즌에 맞춰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기획을 시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획기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순당은 국산 쌀로 빚은 막걸리 ‘국순당 쌀막걸리’를 리뉴얼 출시한다. /국순당

◇ 국순당, ‘국순당 쌀막걸리’ 리뉴얼 출시

국순당은 국산 쌀로 빚은 막걸리 ‘국순당 쌀막걸리’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을 두고 국순당은 맛과 품질은 물론 친환경 제품으로 개선했다고 소개했다. 특히 기존 유색 페트병을 투명 페트병으로 변경해 재활용을 용이하게 했다고 말했다. 또한 라벨에 절취선을 적용해 분리배출의 용이성을 높였다. 아울러 국순당은 투명 페트병으로 바꾸면서 빛으로 인한 품질 저하를 막는 기능의 라벨을 적용해 보완했다고 전했다.

국순당은 지난 6월부터 ‘생막걸리’, ‘생막걸리 우국생’ 등에서 리뉴얼을 단행한데 이어 이번 ‘쌀막걸리’ 리뉴얼로 막걸리 주요 제품에 대한 리뉴얼을 완료했다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가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와 협업해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을 내달 출시한다. /SPC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 내달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와 협업해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을 내달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12월 출시하는 이달의 맛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을 두고 배스킨라빈스는 진한 다크초콜릿에 초콜릿 칩과 하트 모양의 초코 퍼지를 더해 풍미를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달의 케이크로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 케이크’를 공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외에도 △고디바 블라스트 △아이스 마카롱 고디바 초콜릿 △아이스 모찌 고디바 초콜릿 등 음료와 디저트를 포함해 12월 한 달 동안 협업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공차가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음료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밀크티’를 출시했다. /공차코리아 

◇ 공차코리아, ‘클래식 밀크티’ 출시

글로벌 티 음료 브랜드 공차코리아(이하 공차)가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음료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밀크티’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공차는 이번 신제품을 두고 스리랑카 홍차잎과 우유가 어우러져 클래식 밀크티 특유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틱형 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하고 물 온도와 상관없이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공차는 ‘브라운 자일로스 슈거’가 함유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공차 밀크티를 마시고 싶은 고객 분들의 니즈에 호응하고자 이번 클래식 밀크티를 선보이게 됐다”며 “풍부한 맛의 공차 밀크티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