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14일부터 21일까지 새로운 프리미엄 스마트폰 모델 시리즈인 ‘갤럭시S22’ 시리즈의 사전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갤럭시S22 시리즈는 갤럭시S22 울트라, 갤럭시S22, 갤럭시S22+의 3종으로 출시된다./ 삼성전자

시사위크=박설민 기자  삼성전자는 14일부터 21일까지 새로운 프리미엄 스마트폰 모델 시리즈인 ‘갤럭시S22’ 시리즈의 사전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22 시리즈의 국내 공식 출시일은 오는 25일부터다.

갤럭시S22 울트라, 갤럭시S22, 갤럭시S22+의 3종으로 출시되는 이번 모델들은 혁신적인 야간 촬영이 가능한 ‘나이토그래피(Nightography)’ 기능과 갤럭시 모델들 중 가장 성능이 뛰어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는 등 ‘역대 가장 강력한 갤럭시S’라는 타이틀답게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갤럭시S22 울트라의 경우 갤럭시S와 갤럭시노트를 결합해 ‘S펜’ 기능을 지원한다.

갤럭시S22와 갤럭시S22+는 팬텀 블랙, 팬텀 화이트, 그린, 핑크 골드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S22 울트라는 팬텀 블랙, 팬텀 화이트, 그린, 버건디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급제 전용 색상 모델도 14일부터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갤럭시S22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도 14일부터 진행한다. 중고폰 추가 보상프로그램은 갤럭시S22 시리즈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시 중고 시세에서 추가 보상을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지난 2020년 출시한 갤럭시S20 울트라를 반납하면 중고 시세를 포함해 최대 56만원의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 노트10’ ‘갤럭시 노트9’ 등 기존 노트 시리즈를 반납하면 최대 15만원의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갤럭시 S22’ 시리즈의 혁신적인 카메라와 최첨단 프로세서 등을 즐기실 수 있도록 여러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전작과 동일한 가격으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혜택과 중고폰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사전 판매 기간 동안 많은 소비자들이 최상의 구매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