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매트리스, 프레임 등 침대 렌탈 및 케어 서비스 ‘에코 휴(ECO hue)’를 출시하고, 매트리스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SK매직

시사위크=엄이랑 기자  SK매직은 매트리스, 프레임 등 침대 렌탈 및 케어 서비스 ‘에코 휴(ECO hue)’를 출시하고, 매트리스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11일 밝혔다.

SK매직은 최근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로의 전환을 선언한 바 있다. △건강 △편리 △친환경 등을 주요 가치로 매트리스 렌탈 및 케어 서비스로 새 BM(Business Model)을 발굴해 지속가능한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렌탈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선보인 ‘에코 휴(ECO Hue)’ 매트리스는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최적의 수면 환경과 잠자리를 제공한다. 소프트‧미디움‧하드 등 총 3개 타입의 스프링을 신체 구조에 따라 배열한 ‘독립 스프링 7존’은 편안하고 깊은 수면을 유도한다. 

특히 매트리스 스프링은 ‘4면 폼케이스’로 감싸 오랜 기간 사용해도 꺼짐 현상 없이 새 제품처럼 견고함을 유지한다. 유해물질 관련 국제인증기관 ‘SGS 인증’도 획득했는데, △납 △수은 △카드뮴 등 중금속은 물론 라돈 등 총 223종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과했다. 여기에 무독성 친환경 소재 ‘오존 프리폼’을 적용해 유해물질 걱정 없이 믿고 사용할 수 있게 했다.

SK매직은 매트리스 청소 및 살균 등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 OK서비스 등을 4개월 주기로 제공할 계획이다. △오염도 측정 △침대 프레임 클리닝 △먼지 및 진드기 제거 등 매트리스 클리닝 △피톤치드 분사 , 항균 △자외선(UV)살균 △진드기 제거 및 차단 패치 도포 △토퍼 교체 서비스(렌탈 기간 내 1회) 등 총 7단계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편안하고, 건강한 잠자리를 제공하고자 매트리스 등 침대 렌탈 및 케어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다양한 형태로 제공해 렌탈을 일상화하는 ‘생활구독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